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제목

대덕대 레저스포츠학과, 이색 신입생(25년 경력 보디빌더) 입학 눈길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
2023-03-17
조회수
430
대덕대 레저스포츠학과, 이색 신입생(25년 경력 보디빌더) 입학 눈길 이미지 1

대덕대학교 이색 성인학습자 입학 눈길~

-25년 경력 보디빌더(만년헬스 장석만 관장), 레저스포츠학과 입학-

배움에는 정해진 시간 없어!”

 

 올해 대덕대학교(총장직무대리 이재열)25년 경력의 보디빌더가 늦깍이 성인학습자로 등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만학도는 바로 레저스포츠학과에 입학한 실무경력 25년의 보디빌더 장석만씨. 만년헬스클럽 관장인 장씨는 헬스클럽을 25년째 운영하고 있는 베테랑 체육인이다.

 

 장관장은 체육전문학사를 취득하고, 전문 체육학 공부를 위해 입학했다.”, “배움에는 정해진 시간이 없고, 배울수록 겸손해진다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진학을 결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관장은 체육학사, 체육학석사, 체육학박사까지 취득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전문체육인이 되기 위해 실무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공부를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헬스클럽을 다년간 운영해오면서 신체가 변하는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는 장관장은 앞으로 운동생리학을 분야를 깊이있게 공부할 계획이다.

 

 입학상담을 통해 장관장을 배움의 길로 이끈 원상연 교수(레저스포츠학과 학과장)배움에는 정해진 시간이 없다는 장관장의 자세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실무경력이 풍부한 전문체육인으로 양성하겠다.”고 밝혔다.

 

 2023학년도 레저스포츠학과에 성인학습자는 총 7명이 배움의 길을 택했다. 레저스포츠학과는 체육전문학사취득, 심화과정(2+2)을 통해 체육학사 취득, 생활스포츠지도사, 전문스포츠사, 응급처지, 무도단증, 해양레저스포츠, 동계레저스포츠 등의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겸할 수 있는 체육학과이다

첨부파일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