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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우수상

대덕대학교, 국가품질경영대회서 서비스품질우수상(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대덕대는 11월 8일 오후 3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3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전문대학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인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다
  • ‘서비스품질우수상’은 고객중심적 품질경영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업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 대덕대는 2003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한 후 지난 7월 재평가를 받아 6회 연속 재인증을 받았다. 또한 ‘2016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전문대학 교육서비스업 부문 전국 2위에 이어 이번 국가품질상 수상으로 다시 한번 서비스품질 우수성을 입증했다.
  • 대덕대는 서비스품질 향상 전략의 일환으로 ‘Client first(학생중심)’ 교육철학을 기반으로 사제동행, 도제교육을 실천 하고 있다. 가디언제도를 통해 학생들에게 맞는 맞춤식 진로지도를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전공 적응력과 실무능력 향상을 위하여 비교과 과정으로 도제교육을 실시하는 등 명실상부한 최고의 교육서비스 대학으로 도약했다.
  • 대덕대학교 총장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 시대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사회가 필요로 하고 학생들이 원하는 직업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인재를 키워내는 교육기관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총장 인터뷰기사 :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17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