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제목

대덕대학교 야구부, 한화이글스 출신 송광민 인스트럭터 코치 영입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
2023-04-04
조회수
546
대덕대학교 야구부, 한화이글스 출신 송광민 인스트럭터 코치 영입 이미지 1

대덕대, 한화이글스 프렌차이즈 스타 송광민 선수 영입

야구부 인스트럭터 야수/수비코치로 활약 기대

선수들은 자신만의 무기 필요, 개개인의 특장점 파악해 훈련에 집중하겠다

 

 대덕대학교(총장직무대리 이재열)는 야구부 야수/수비 코치에 한화이글스 프렌차이즈 스타인 송광민 선수를 인스트럭터 코치로 영입했다. 이에 따라 대덕대 야구부는 감독에 전대영, 투수코치에 김경태, 야수코치에 박준혁, 인스트럭터에 정영기, 송광민 코치가 팀을 이끌게 됐다.

 

 송광민 코치(인스트럭터)2002210라운드로 프로 한화이글스에 입단한 프로선수 출신으로, 선수는 자신의 무기가 있어야한다며, 선수만의 특장점을 분석 지도해 최고의 엘리트 선수로 육성하는데 힘을 보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선수시절 홈런 스윙에 대한 자신만의 루틴이 있다며, 대덕대 선수들에게 자신의 루틴도 기꺼이 밝히고 지도자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송 코치는 전성기 시절, 꾸준하고 성실한 플레이를 펼치며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였으며, 늘 성실하게 팀 연습과 개인연습을 소화하고 묵묵히 팀의 주전경쟁에서 선발로 뽑히는 선수였다.

 

 대덕대 전대영 감독과는 한화이글스 시절부터 감독과 선수로 인연을 맺어왔으며, 프로야구 은퇴 후 공주고등학교 야수코치로 그리고 송광민야구센터 대표로 경력을 쌓았다.

 

 대덕대학교는 2023년 창단 첫해 중부권 대학U리그 1, 2024년 프로진출 선수 3~4, 대학U리그 전국 16강 목표로 하고 있다. 야구부는 46~68일까지 대학야구U리그에 출전할 예정이다

첨부파일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