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제목

대덕대학교, 2022학년도 학위수여식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
2023-03-17
조회수
236
대덕대학교, 2022학년도 학위수여식 이미지 1

대덕대학교, 2022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학사, 전문학사 190명 배출

끊임 없이 자기계발 하시길학생들에 당부

 

 

대덕대학교(총장직무대리 이재열)210, 412022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갖고 1,090명의 학사와 전문학사를 배출했다.

 

학위 수여식에서 이재열 총장 직무대리는 축사를 통해 BEGIN BIG즉 시작이 큰 사람을 만드는 교육과정을 만들어 성심을 다해 가르쳤고, 여러분은 최선을 다해 노력한 결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됐다.”, “인생은 끝없는 경쟁과 도전의 연속이기에 사랑하는 일을 찾아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열심히 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대덕대학교는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을 응원할 것이며, 여러분의 성공은 개인의 영예이면서 우리 대학의 자부심인 만큼 이런 성공들이 쌓여 우리 대학의 자랑스러운 역사가 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게 돼 대덕대학의 위상이 높아지게 될 것이라며 졸업생들에게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날 학위수여식은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학과별로 비대면과 대면방식으로 치러졌고, 우수 졸업생들은 대학에서 진행된 대면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각종 상을 받았다.(사진 첨부) 또 많은 학생들이 추억 만들기 코너에 들러 대학생활의 추억을 사진에 담았다.(사진 첨부)

 

대덕대학교는 진실한 사람, 유능한 일꾼, 선량한 민주시민을 길러낸다는 정곡 성주련 선생님의 건학 이념에 기초해 1981년 개교했다. ‘미래를 선도하는 최우수 직업 교육 중심 대학으로서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는 대덕연구개발특구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는 중부권 명문 사학으로 성장했다.

 

이와 함께 대덕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전문 인재 배출을 위해 최적의 교육 과정과 최신의 교육 설비를 갖추고 대학과 지역 사회, 지역 산업체와의 협력 체제를 강화하는 등 최상의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모든 학생이 행복한 대학, 미래가 열리는 대학을 실현하기 위하여 창의 융합 실무 인재 육성을 인재상으로 충청권 미래 신산업 현장 맞춤형 직업 교육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미래 변화에 대비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도전을 지원하는 평생 교육 체제를 구축해 평생 직업 교육 기관으로 우뚝 서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첨부파일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