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모바일로 원격강의 접속시
- 분류
- 로그인/2차인증
- 작성자
- 박준성
- 작성일
- 2020-03-31
- 조회수
- 229
PC로 원격강의 접속시 2차인증이 없어졌는데 모바일(스마트폰)으로 접속시 2차인증이 남아있는데 모바일로 접속시 2차인증을 없애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 답변자
- 교수학습개발센터
- 답변일
- 2020-03-31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현재 2차통합인증 절차는 pc와 모바일 둘다 인증절차 시스템이 생략된 상태입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어플을 완전히 종료후 시도해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발생된다면 아래 문의처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의처 교수학습개발센터(042-866-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