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

학생공지

제목

[교무팀] 2025학년도 1학기 미출석 취업자 취업유지 확인 자료 제출 안내

작성자
교무팀
작성일
2025-06-09
조회수
36

 

 

 

Begin BIG시작 큰 사람을 만든다!

 

공지사항

 

제 목

2025학년도 1학기 미출석 취업자 취업유지 확인 자료 제출 안내

 

1. 관련미출석 취업자 학사관리 규정

2. 관련 규정에 의거 2025학년도 1학기 미출석 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자는 취업유지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아래 기한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기간 2025. 6. 16.() ~ 6. 20.() 16시까지 기말고사 기간

제 출 처 소속 학과사무실

제출서류

 

취업 구분

취업유지 확인을 위한 추가 제출 서류

국내외 취업자

(채용전환 인턴연수생공무원 포함)

재직증명서 (6월 9일 이후 발급본)

연수가 진행중인 경우교육참가확인증 (6월 9일 이후 발급본)

부사관 및 임관예정자

아래 서류 중 택일 (6월 9일 이후 발급본)

부사관 임관예정 증명서 복무확인서 임관사령장

부사관 후보생은 훈련기간 동안의 출석을 인정하되임관 이후 반드시 임관사령장 또는 복무확인서를 제출 바람

개인사업자(창업)

아래 서류 중 택일 (6월 9일 이후 발급본)

사업자등록증명 (국세청 홈택스)

사업자등록상태조회 (화면인쇄인쇄날짜 포함국세청 홈택스)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직원이 있는 경우건강보험공단)

국내취업자 중 재직기간이 짧아

공적증명서(4대보험확인서미제출자

아래 서류 모두 제출 (6월 9일 이후 발급본)

재직증명서

인사담당자의 확인서 (보험 미가입 사유 기재담당자 이름/전화번호 기재)

 

상기 서류는 취업유지 확인을 위한 추가 제출 서류이며공적증명서 미제출 시 출석 불인정함

 

 2025.  6.  9.

교 무 팀